이용약관 동의

프린세스골프클럽 이용약관 제 1조 (목적) 이 약관은 골프장사업자(이하 "사업자"라 한다)와 골프장의 시설물을 이용하려는 모든 이용자간의 골프장 시설물 이용 및 이에 따르는 책임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. 제 2조 (적용) 이 약관은 사업자와 골프장의 이용자에게 적용된다. 제 3조 (계약의 성립) 골프장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골프장 이용을 청약하는 의사표시와 서명을 하고 예약자 확인 절차를 마친 때에 성립된다. 예약을 하지 않는 경우에는 입장 절차를 마친 때 성립한다. 제 4조 (약관의 명시, 설명의무) ① 사업자는 이 약관을 프론트 기타 이용자가 보기 쉬운 곳에 게시하여야 하며, 이용자가 골프장 이용계약을 체결할 때 요구하면 이 약관의 사본을 교부하여야 한다. ② 사업자는 이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중요한 내용을 골프장 이용계약을 체결할 때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하여야 한다. 다만, 그전에 설명을 들었던 이용자에게는 이 약관의 변경된 내용이 없으면 그의 동의를 얻어 설명하지 아니할 수 있다. ③ 사업자가 제1항 또는 제2항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에는 당해 약관조항을 계약의 내용으로 주장할 수 없다. 제 5조 (예약) ① 이용자는 이용 예정일의 3주 전부터 인터넷 또는 전화로 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. ② 비회원 이용자가 예약을 하는 경우에는 사업자는 팀별 이용예정인원수에 해당하는 제7조 제1항 제1호의 골프코스 이용에 따른 요금 총액의 10%를 예약금으로 지급할 것을 요구할 수 있다. ③ 비회원 이용자가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예약금을 지급해야 할 경우에는 예약당일 17시까지 지급해야 하며, 그 지급이 없으면 예약을 무효로 한다. ④ 이용자가 예약을 불이행하는 경우에는 합리적인 범위내에서 벌점부과 또는 일정기간의 예약정지나 이용제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다. 제 6조 (예약불이행에 따른 위약금 등) ① 비회원 이용자가 주말이나 공휴일인 이용예정일로부터 4일전까지, 평일인 이용예정일로부터 3일전까지 예약을 취소한 경우에는 예약금의 전액을 환불하여야 한다. ② 이용자가 개인 사정의 변경이나 단순 변심 등 정당한 사유없이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에는 취소일을 기준으로 다음과 같이 손해를 배상한다. 다만, 이용자가 예약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손해배상액에서 예약금을 공제하고 배상한다. 1. 주말이나 공휴일인 이용예정일 3일 전~2일 전, 평일인 이용예정일 2일전 : 팀별 이용요금의 10% 2. 이용예정일 1일전 : 팀별 이용요금의 20%  3. 이용자가 이용예정일 당일 예약을 취소하거나 아무런 통보없이 이용예정일에 골프장을 이용하지 않을 경우 : 팀별 이용요금의 30% ③ 강설, 폭우, 안개 기타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인 사유로, 사업자가 이용예정일에 골프장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어 임시휴장을 하는 경우에는 예약금을 환불하여야 한다. ④ 사업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이용자의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에는 취소일을 기준으로 다음과 같이 손해를 배상한다. 1. 주말이나 공휴일인 이용예정일 3일전 ~ 2일전, 평일인 이용예정일 2일전 : 예약금 환급 및 팀별 이용요금의 10% 2. 이용예정일 1일전 : 예약금 환급 및 팀별 이용요금의 20% 3. 이용예정일 당일 예약 취소를 통보하는 경우 : 예약금 환급 및 팀별 이용요금의 30% ⑤ 위 제2항 및 제4항의 팀별 이용요금은 팀별 이용예정인원수에 해당하는 제7조 제1항 제1호의 골프코스 이용에 따른 요금으로 한다. 제 7조 (이용요금) ① 골프장의 이용요금은 다음 내역의 합계금액으로 한다.   1. 골프코스 이용에 따른 요금   2. 락커, 샤워실 등 클럽하우스 시설 이용에 부과되는 요금   3. 제세공과금 : 부가가치세   3. 카트이용요금 등 기타 사업자가 정한 특별요금 ② 골프장 이용 시 기본적으로 발생되는 비용으로서 제1항 제2호의 클럽하우스 시설 이용에 부과되는 요금 및 제1항 제3호의 제세공과금을 기본요금이라 한다. ③ 사업자는 제1항 각 호의 세부내역을 프론트 기타 이용자가 보기 쉬운 곳에 게시하여야 한다. 제 8조 (악천후 시 이용요금) ⓛ 입장절차를 마친 이용자가 경기 전 임의로 이용예약을 취소한 경우에는 이용요금의 50%를 환불하고, 경기 개시 후 임의로 이용계약을 중단 또는 취소한 경우 9홀까지(18홀 기준)는 이용요금에서 기본요금을 제외한 금액의 25%를 환불한다. ② 강설,폭우,안개 등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임장에 관한 절차를 마친 이용자팀 전원이 경기를 마치지 못하게 된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이용요금을 환불한다. 1. 1번 홀까지 경기를 마치지 못한 경우 : 이용요금 - 기본요금 2. 2번째 홀 이후 : (이용요금 - 기본요금) Χ {1 - (기 이용한 홀 수/전체 홀 수)} 제 9조 (이용시간 및 휴장) ① 이 골프장 이용시간은 일출 20분전부터 일몰 20분후까지로 하되, 조명이 설치된 경우 탄력적으로 운영한다. ② 강설,폭우,낙뢰 기타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인 경우를 제외하고 임시휴장을 할 경우에는 사업자는 사전에 이를 인터넷 홈페이지 등에 게시하고 당해 기간에 이용하기로 예약한 이용자에게 고지하여야 한다. 제 10조 (이용의 거절) 사업자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 골프장 이용을 거절할 수 있다. 1. 예약된 시간을 지키지 아니한 때 2. 경기능력이 현저히 부족하여 다른 이용자에게 방해가 될 때 3. 도박성 내기를 하는 등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행동을 한 때 4. 대한골프협회 규칙, 기타 이용자 에티켓과 관련하여 사업자가 미리 고지한 준수사항을 위반할 때 제 11조 (초과이용) ① 이용자는 1회 입장시 원칙적으로 18홀을 초과할 수 없다. ② 이용자가 제1항의 규정에 의한 홀을 초과하여 이용할 경우에는 사업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며, 이 경우 사업자는 추가요금의 지급을 요구할 수 있다. 제 12조 (경기규칙의 적용) ① 모든 이용자는 대한골프협회와 사업자가 정한 경기규칙을 지켜야 한다. ② 제1항의 두 규칙 사이에 충돌이 있을 때에는 사업자가 정한 경기규칙이 우선한다. 제 13조 (공공질서 유지) ① 모든 이용자는 공공의 질서와 풍속을 지켜야 하며, 특히 도박적인 내기는 삼가하여야 한다. ② 사업자는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는 이용자에 대하여는 경기진행을 중단시키고 퇴장시킬 수 있다. 제 14조 (이용자 안전준칙) ① 비거리는 경기보조원의 조언에 관계없이 이용자 자신의 판단으로 선행조에 맞추지 않을 정도로 타구하여야 한다. ② 이용자는 타자의 전방에 진입하여서는 아니 된다. ③ 경기진행 중 후속 팀에 사인을 보낸 때에는 후속 팀의 타구가 끝날 때까지 안전한 장소에 대피하여야 한다. ④ 퍼팅을 끝마쳤을 때에는 퍼팅 그린에서 즉시 비켜나서 안전한 진입로를 이용하여 다음 홀로 향하여야 한다. ⑤ 페어웨이,그린,벙커 등에서 타구 등으로 손상시킨 부분이 있으면 이를 복구하도록 노력하여야 한다. 제 15조 (대피) 이용자는 경기진행 중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경기를 중지하고 그 사유가 끝날 때까지 안전한 장소로 대피하여야 한다. 1. 민방위훈련이 실시될 때 2. 낙뢰가 예상될 때 3. 기타 이용자의 안전을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되어 사업자가 대피를 요청할 때 제 16조 (배상책임) 이용자가 고의 또는 과실로 골프장의 그린, 벙커, 건축물, 골프카 등 각종 시설물과 비품을 훼손한 때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. 제 17조 (안전사고 책임 등) ① 경기도중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다른 이용자, 경기보조자 등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이용자는 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한다. ② 경기도중 사업자의 지휘ㆍ감독을 받는 경기보조자의 고의ㆍ과실로 인하여 사고가 발생한 경우에는 사업자도 이에 대한 책임을 진다. ③ 사고의 발생에 대하여 사업자에게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사업자도 책임을 진다. 제 18조 (귀중품의 보관 등) ① 이용자는 필요한 경우 귀중품 등 각종 물품에 대하여 그 품명과 가액을 기재하여 사업자의 확인 하에 사업자에게 보관시켜야 한다. ②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사업자에게 보관시키지 아니한 경우에는 사업자는 그 물품의 분실, 훼손에 대하여 귀책사유가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. 제 19조 (사업자의 의무) ① 사업자는 이용자가 골프장과 부대시설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이용자에게 최대한 편의를 제공한다. ② 사업자는 골프장을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에게 물품·음식물 등의 구매를 강제할 수 없다. 제 20조 (면책)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때에는 사업자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. 제 21조 (기타) ①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 또는 이 약관의 해석상 다툼이 있는 사항에 대해서는 사업자와 이용자가 합의하여 결정하되, 합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한 경우에는 관계법령 및 공정한 일반관행에 따른다. ② 이 계약과 관련된 분쟁에 관한 소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 법원에 제기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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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목차 -
1. 개인정보의 처리목적
2.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
3.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
4.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
5.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위탁에 관한 사항
6.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에 관한 사항
7. 정보주체의 권리·의무 및 행사방법에 관한 사항
8. 개인정보의 안정성 확보조치에 관한 사항
9.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·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
10.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 관한 사항
11. 개인정보의 열람청구를 접수·처리하는 부서
12. 정보주체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
13.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·관리에 관한 사항
14.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에 관한 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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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충처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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처리부서:경영기획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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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: 재화·서비스 공급완료 및 요금결제·정산 완료시까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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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1. 파기절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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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파기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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②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『개인정보보호법』시행령 제41조 제1항에 따라 서면, 전자우편, 모사전송(FAX)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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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관리적 조치 : 내부관리계획 수립·시행, 정기적 직원 교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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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물리적 조치 : 전산실,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>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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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10조(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 관한 사항)
① 회사는 개인정보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, 개인정보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.

▶ 개인정보 보호책임자
성 명 : 임 춘 규
직 책 : 대표이사
연락처 : 041)851-6313
※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.

▶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
부서명 : 경영기획팀
담당자 : 이 승 배 부장
연락처 : 041)851-6313, 이메일 : ts1231@naver.com

② 정보주체는 회사의 서비스(또는 사업)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, 불만처리,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.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.

제11조(개인정보의 열람청구를 접수·처리하는 부서)
정보주체는 『개인정보 보호법』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.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▶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.처리부서
부서명 : 경영기획팀
담당자 : 이 승 배 부장
연락처 : 041)851-6313, 이메일 : ts1231@naver.com

제12조(정보주체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)
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,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,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▶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: (국번없이) 1833-6972(www.kopico.go.kr)
▶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: (국번없이) 118(privacy.kisa.or.kr)
▶ 대검찰청 : (국번없이) 1301(www.spo.go.kr)
▶ 경찰청 : (국번없이) 182(ecrm.cyber.go.kr)

제13조(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·관리에 관한 사항)
회사는 아래와 같이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운영·관리하고 있습니다.

1.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근거·목적 :회사의 시설안전·화재예방
2. 설치대수, 설치위치, 촬영범위 : 클럽하우스 현관,대식당,스타트하우스,프론트,주차장 등 주요시설물에 16대 설치, 촬영범위는 주요시설물의 전 공간을 촬영
3. 관리책임자, 담당부서 및 영상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자 : 시설팀 채현도 부장
4. 영상정보 촬영시간, 보관기간, 보관장소, 처리방법
- 촬영시간 : 24시간 촬영
- 보관기간 : 촬영시부터 15일
- 보관장소 및 처리방법 : 클럽하우스내 전산실 DVR자기디스크 자동녹화
5. 영상정보 확인방법 및 장소 : 관리책임자에게 요구(시설팀)
6. 정보주체의 영상정보 열람 등 요구에 대한 조치 : 개인영상정보 열람·존재확인 청구서로 신청하여야 하며, 정보주체 자신이 촬영된 경우 또는 명백히 정보주체의 생명·신체·재산의 이익을 위해 필요한 경우에 한해 열람을 허용함
7. 영상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·관리적·물리적 조치 : 내부관리계획 수립, 접근통제 및 접근권한 제한, 영상정보의 안전한 저장·전송기술 적용, 처리기록 보관 및 위·변조 방지조치, 보관시설 마련 및 잠금장치 설치

제14조(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에 관한 사항)
①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2년 7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.
② 이전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 2024년 07월 31일 이전 적용 (클릭)
- 2022년 06월 30일 이전 적용 (클릭)
- 2018년 12월 31일 이전 적용 (클릭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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